BM이라서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번 시즌 좀 열심히하고 있는데 좀 더 빨리 달리고 싶은데
하필 저 두개가 없네

진패키지+야누스 때문에
성장속도 통제하는 것 같은데

딱 저 2개만 7월 달에 들어오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