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7
조회: 272
추천: 0
아 미라클때 이거 안건드는게 정배같은데 존나 건들고싶다![]() 사실 그냥 이거만 써도 챌 다는거 충분한데 아 걍 존나 건들고싶다 욕심난다 ㄹㅇ.... 에디 15퍼면 욕심나도 진짜 꾹 참겠거든 12따리는 계속 자꾸 욕심이 나네 사실 이거 머리로는 12따리 대충쓰다가 보내주는게 맞다는걸 알아도 아 참기 쉽지않아 진짜... 아 큐브+메소 싹 존버해서 제네 에디나 주는게 맞는데 미라클타임에 참는거 ㄹㅇ 어렵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