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5
조회: 92
추천: 0
이건 아직도 모르겠는데 버닝이벤트 이후 템세팅은 어카죠.여기게임은 버닝이벤트가 끝나면 버닝장비인 도전자셋이 사라지는데, 이걸 커버하려고 경매장에서 17성 완작 아케인 장비를 사기에는 최소 10억이라는 돈이 들고, 이게 고인물은 몰라도 생뉴비는 진짜 힘든 메소가격인걸로 알아요. 상하의는 요즘은 에테르넬이 국민셋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내려간거라고는 하지만 30억도 진짜 말도 안되게 비싸던데..
이때 뭣도 모르고 준비 안해서 장비 다 사라지고 컨텐츠 자체가 불구되서 한번 폐사당한적이 있는데, 뉴비기준으로 어떻게 챌린저스 시즌 이후 템셋팅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챌린저스 시즌때 저축이라도 하나요? 아니면 결국 현질로 해결해야하나요.
EXP
386
(86%)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쥬엘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