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10
조회: 130
추천: 0
뉴비 메이린 잡았어!![]() 패턴은 쉬운데 130퍼인데 딜이 너무 안나오길래 뭔가 했더니 노블이 패시브인줄 알았어... 여지껏 노블 안키고 이번주 보스 잡은거였네;;; 노블 키니까 잡았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