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인데 무기 직작 좀 할까하는데 이후 제네 해방하고 패스권 보상에서 크게 손해볼건 없을려나요?  좀 준종결급이라도 낼까해서요,,

메소로 잠재 레하고 에디도 되면 해보고싶긴한디...

미트라는 깡으로 사서 챌섭 보상 레유 발라 해볼거고 이후에 싸지면
하트도 챌섭 보상받는걸로 잠재 레전드리 써서 좀 할까해요

아니면 좋은 방법 공유점 부탁드립니다.. 미트라 레레 완작 살까하다가 생각을 멈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