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려운건 둘째치고
자동퇴장 진짜 개짜증나네 머 동꼽을 한것도 아니고
볼텍쓰면서 공략보는데 쳐 나가지네
같은스킬 연속누른다고 퇴장시키는건 진짜 왜 만든거임

주 1회에 겸치만 주는데 먼 작업장이라도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