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35
조회: 323
추천: 0
비상닉네임 다털어가네..예전 원기때 휴먼닉삭제할때 한 일주일동안 녜횡 몇십개 만들었었는데
거의 다털어가는 근데 생각보다 이번에 녜횡 가격 나쁘지않은듯.. 닉옥션 시즌1이후로 접어서 잘은모르는데 1때 30-60사이로 팔릴만한 녜횡닉들 대부분 10근처에서 놀던 잘해야 20대고 그래도 물량으로 잡녜횡찍어팔고 챌섭닉 졸라맘에드는 개싸게 하나 삿음 ㅋㅋ 흡-족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