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80렙찍고 헥환4.0 정도까지 올려놨음

다음주 7/2 해방확정인 캐릭인데
따로 다음주 다다음주에 챌린저를 찍겠다! 이런건아님

8주 아버다끝나고 할생각이라 이제는 궤도에 올려놨으니
본섭위주로하고 챌섭은 레드 경험치만 먹여서 렙올릴생각인데 (챌섭에 메아획도없음)

지금 템셋을 18성 여명 + 18성 칠흑 이런식으로 섞어놨는데
18성 여명 이나 보장을 21성 해야하나 싶어서 물어봅니다

즉 18성 트왈마, 18성 파풀마, 18성 골클벨이런거 21성 필수인지?? 챌린저하려면?
하드메이린 잡으려면 템을 얼마나 더 올려야하나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