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많이 하면 상관없는데
직딩이라 많이 못해서 솔이 너무 부족한데

에던 솔 8배는 넘 비싼가??

보상같은걸로 조각은 많은데 ㅇㅅㅇ

캐샵이라던지 코인이라던지 땡길수있는건
현재 다 땡겼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