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일때 30퍼 7작이였어서 순백바르고 주흔작 나머지 해야지하고 봤는데 플하는 1작에 7이였구나...
플하 바를때면 죄다 매지컬이나 코인샵작으로 밀었어서 몰랐네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작밀고 다시했는데 스트레이트로 다발림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