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11
조회: 177
추천: 0
엠블 에디 등업 질문!!![]() 지금 메소 130억 있는데 일단 미트라 에디 유니크, 플라즈마 하트 윗잠 레전으로 올릴 예정이거든!! 여기서 미트라는 에디 유니크까지 올리고 화에큐 쓰는게 좋을까 아니면 그냥 메소로 레전까지 올리고 화에큐를 쓸까?? 지금 화에큐는 챌섭 코인까지 다 털면 67개 있어!! 본캐 7~8만 급으로 키울거라 참 고민이야... 조언 좀 해주면 정말 고맙겠어!! 이른 시간에 고맙다~
EXP
436
(36%)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upca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