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3
조회: 194
추천: 0
레테 어빌 뽑을때 2,3줄 먼저 뽑고 첫줄 뽑는거 맞음?첫줄 보공은 쉽게 나오니까
이제까지는 2,3줄 저격하고 보공 뽑았는데 재사용 직업은 처음 해봄 재보상 이니까 2,3줄 보 상 뽑고 첫줄 재사용 뽑아? 재사용 진짜 안뜨는 느낌이던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