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16
조회: 252
추천: 0
뭔가 창뱃은 7월1일이최저점일거같음
보약빠진다고 한꺼번에돌기+ 챌섭 선발대 해방하기위해서 다달라듦 100억찍고 커뮤에서 계속언급 7월쇼케에서 검밑칠흑마냥 창섭이형이 확률개조지고 사실상 익검에서만 나오게 변경 다시떡상 할거같음 개인적으론 그냥뒀으면좋겠음 유챔까지 싹다 창뱃끼고싶음
EXP
50,891
(96%)
/ 5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