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8
조회: 194
추천: 0
경매장 22루타 가격보는데 여기 꿀통인듯?가횟 나락간 쌍레 루타 엄청싸네
18에테 윗잠값 = 22쌍레루타 완제값 수준이면 22에테 전까진 22루타쓰다 갈만하겠는데 뚝도 반값이고 레유급 30에 64 이런건 80억인데 쓰다팔아도 60억은 남지않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