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08
조회: 231
추천: 0
하드 메이린 이 정도 템으로 가능하려나?레테
285 정도는 충분히 찍을 거 같고 장신구/18여명, 20블빈마, 21 골클 유에 미트라/레에 윗잠 21퍼 에디 6퍼 블랙보조/보보인 에디 6퍼 제네/ 대충 2.5줄 에디 12~15퍼 부족하면 본캐 템 팔아서라도 더 쎄게 맞출 의향 있음 22 야누스를 찍어놔서 20강화권 무조건 먹어야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