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네패스만 사고

나머지 패스는 예전에 만들어둔 스데돌이 돌려서 메포벌고 사려는데 ㄱㅊ을까요?

지금 패스 사기엔 너무 늦은건가 싶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