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탐만 보면 진짜 개빠르거든?

근데 이게 모든 보스을 허수아비 처럼 치는거라서 고점 플레이에서는 무조건 한계가 있을수 밖에 없음

대신에 늙은이들이나 피지컬 쓰레기인 사람들도 100퍼클을 밥 먹듯이 할 수있다는 점에서 저점이 천장에 가까운데 천장이 너무 낮음

퍼클런 노리는 사람한테는 별로 안 좋은데 유챔이나 만만한 부캐 키우는 사람한테는 ㄱ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