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3.1에 투력 4550정도였고, 한50초 정도 남기고 잡은거 같은데 이정도면 그냥 무난무난하게 잡는정도인가요?
검마에서 유독 컨트롤이 뭔가 칼리보다 더 힘든 느낌이네요
해방은 아직 못해서 제네무적없이 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