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27
조회: 208
추천: 0
원래 호영이 검마잡기 빡신가요??헥환 3.1에 투력 4550정도였고, 한50초 정도 남기고 잡은거 같은데 이정도면 그냥 무난무난하게 잡는정도인가요?
검마에서 유독 컨트롤이 뭔가 칼리보다 더 힘든 느낌이네요 해방은 아직 못해서 제네무적없이 쳤어요!
EXP
1,955
(77%)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순대쿡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