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23
조회: 188
추천: 1
[국민청원] 제발 불법 암흑 선팅 단속하고 처벌 강화합시다[제발 불법 '암흑 선팅' 단속하고 처벌 상향합시다! 국회 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 요즘 전면유리까지 시커멓게 칠해서 운전자가 앞을 보는지, 폰을 보는지 전혀 안 보이는 차들이 너무 많습니다. 횡단보도에서 보행자랑 눈빛(아이컨택) 소통도 안 되고, 골목길에서 운전자끼리 수신호 사인도 안 보여서 사고 날 뻔한 적 다들 있으시죠? 야간이나 비 오는 날엔 밖도 안 보여서 스텔스 보행자 치는 주범이 됩니다. 법적 규정이 있는데도 단속을 전혀 안 하니 도로가 무법지대가 됐습니다. 국회에서 단속법 강화하고 처벌 수위 올리도록 강제하는 국민동의청원을 발의했습니다. 30일 동안 5만 명이 동의해야 국회 법안으로 올라갑니다. 안전한 도로를 위해 딱 1분만 시간 내어 동의 부탁드립니다! 지인분들께도 널리 공유해 주세요. 청원 참여 링크: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registered/54A834F241D05EB1E064B49691C6967B]
EXP
13
(1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anj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