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는 사진 못 찍음
본캐 5.2 보마로 노칼이랑 이카 처음 깨보고 부캐 챌섭 렌으로 검마 처음 잡아봤음
오늘 하루종일 보스 트라이만 하다보니 느낀건데

메이플은 연습하면 안되는게 없는 듯..
점점 빌드가 짜이고 잡무빙이 없어지고 데카 소모가 하나씩 줄 때마다 희열감이 느껴져서 12시간 이상 카링이랑 검마만 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