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11
조회: 269
추천: 2
뉴비 오늘 노칼,이카,검마 첨 깨봄이카는 사진 못 찍음 본캐 5.2 보마로 노칼이랑 이카 처음 깨보고 부캐 챌섭 렌으로 검마 처음 잡아봤음 오늘 하루종일 보스 트라이만 하다보니 느낀건데 메이플은 연습하면 안되는게 없는 듯.. 점점 빌드가 짜이고 잡무빙이 없어지고 데카 소모가 하나씩 줄 때마다 희열감이 느껴져서 12시간 이상 카링이랑 검마만 함..ㅠ ![]() ![]()
EXP
902
(2%)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쓰칼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