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 유잠으로 하트바르고 레전 노려볼건데 자본은 지금 30억+@(메소,큐브) 정도 있습니다
미트라 사고싶은데 지금 너무 비싸서.. 나중에 시세 좀 떨어지면 천천히 칠흑 맞출 계획 있습니다 장신구라도 레전 노려볼까요 아니면 똥블렘 건들여봐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