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진짜 딸깍의 시대인듯
보마도 저 체급인거 이해 안가는데 레테가 신캐버프 끝나고 1년 뒤에도 쭉 좋으면 앞으론 계속 쉽고 편하게 만들겠단 의도 인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