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21
조회: 659
추천: 0
챌섭 그냥 마스터런할까이미 세렌 잡아서 다이아 찍었고
검마는 주말에 피방가서 족치면 되고 이칼 잡고 280 찍으면 딱 마스터던데 고민이네 챌린저 달고 싶은데 그 돈이면 이미 야누스 20 할 것 같음 ㅋㅋ ㅅㅂ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