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본섭에 3석펫 프펫공작 해놓은 사람들

이번에 마력캐 키우면 챌섭에서

억지로 D라벨에 프펫마 쳐박아야되는데 

이거 본섭가면 또 3석펫 장비에 프펫마 30개 쳐박아야되잖아

아니면 챌섭 일반펫장비 줌서라도 싸게팔던가 하나당 500개 ㅇㅈㄹ 

이러면 앞으로 챌섭마다 억지로 D라벨+펫장비 매몰시키는건데

굳이 이럴 이유가 있음? 공마통합도 안하고

프리셋쳐만들어서 펫장비 새로 사는거까진 이해하는데

줌서는 좀 시발아 챌섭에서 펫장비 줌서 완화 좀 해라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