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꼴린다
보스가 쉬워서 좋다

이건 공감하는데 별로 재밌지는 않은듯

다른 직업 스킬 써보는것도 극딜 준극딜에 스페이스바 한 번 더 눌러주는 게 끝이고


그냥 거쳐가기에 좋은 보스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