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37이길래 가능한가 싶어서 일단박아봤는데
대충 맵중하나 빨개지면 채집키로 정상화 시켜주고 그냥 즉사기만 조심하면 끝인가?
2페도 채집키 2번으로 늘어나고 체력칸마다 안전지대 찾기정도만 하면 비슷한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