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캡틴이고 환불터지기전에 접고 이번에 처음 복귀하는거라
UI바뀐것도그렇고 템세팅하는것도그렇고 적응이잘안되는데
어느정도 검색해봐도 헥사스텟은 진짜 잘모르겠어서그러는데 이정도면 나중가서 굳이 리셋할필요없이 쭉가면 되는걸까요 


환산도 돌려보라는건 봤는데 위에 설정을 뭘로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