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56
조회: 100
추천: 0
뉴비 템 질문이요..미트라 엠블이나 다른 악세들 좀 구매해서 스펙업
할까하는데 미트라는 지금 비싸다고하고... 애완? 뭐 다른 기준이 있는 템도 있는거같고...뭔지 몰겟네요.. 사냥용으로 이제 드메템이라는것도 구비해둘까도하는데 이번주 선데이 지나면 가격 떨어질거란 소리도 있고.. 제발 도움점요
EXP
14,897
(34%)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암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