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패스까지 나와서 이번 챌섭 해방 늘어날거고
그거만해도 스펙인플레 확정인데 미라클까지 같이하면 이번 챌섭 끝나고 결정너프 씨게 맞고
또 유입들 빠지네 뭐네 싸울거잖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