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57
조회: 166
추천: 0
채팅에 17유에 이런건 어케 거래하는거에요?제 아이템을 그사람한테 넘겨주면 장착해서 교불 만들고 줌서 바른뒤 가위로 짤라서 다시 돌려줄때 제가 메소 주는건가요?
근데 그 사람이 템 먹고 튀면 어떻게 해요?? 구매자가 리스크 안고 하는걸로 보이는데 제가 이해한게 맞는걸까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