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이템을 그사람한테 넘겨주면 장착해서 교불 만들고 줌서 바른뒤 가위로 짤라서 다시 돌려줄때 제가 메소 주는건가요?

근데 그 사람이 템 먹고 튀면 어떻게 해요??

구매자가 리스크 안고 하는걸로 보이는데 제가 이해한게 맞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