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으로 하드스우 하드 데미안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하드듄켈 하드더스크는 도저히 못잡겟더라구요..진힐라도 뭐가먼지...

제네시스 패스 기간동안 하드스우 하드데미안 밑에 노말애들만 잡아도 해방이 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