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4페 다 엄청 쉬운데
3페가 좀 상성이 많이 빡이네
싸대기 타이밍이 애매해서 자꾸 후딜일때에 걸림
근데 진짜 빡도는건 베타콤보 하다가
휠에서 끊고 엎드려야할때 안엎드려지는게 짜증남
그래도 적응하니까 어떻게든 깨긴했는데 좀 빡세네
세렌도 이런느낌으로 상성 구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