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40
조회: 226
추천: 0
제로 검마가 진짜 쉽지않네1 2 4페 다 엄청 쉬운데
3페가 좀 상성이 많이 빡이네 싸대기 타이밍이 애매해서 자꾸 후딜일때에 걸림 근데 진짜 빡도는건 베타콤보 하다가 휠에서 끊고 엎드려야할때 안엎드려지는게 짜증남 그래도 적응하니까 어떻게든 깨긴했는데 좀 빡세네 세렌도 이런느낌으로 상성 구리겠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