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큐 다쓰고 블큐 30개 써서 뽑아 놓은 옵션인데 애완미트라 할라면 이번챌섭에서 주는 블큐 계속 미트라에 던지는게 맞나요?
아니면 모아서 제네 무기 원기옥이 맞나요 제네패스 플러스 까지 다 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