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01
조회: 812
추천: 0
메이플은 보스 계속 낼게 아니라검밑솔 라인 보스들 좀 리메이크 해야될거같은데....
신창섭이 만든 카이 메이린 존나 재밌게 했고 스우도 직관적이니 죽어도 억울하진 않았고 재밌게 잘 했는데 왤케 ㅅㅂ 딴애들은 다 불쾌하고 짜증만나냐ㅠㅠ 윌은 기믹형이라 ㅈㄴ 재밌게 했는데 루시드 듄켈 더스크 진짜 짜증나고 힐라는 그냥 숙련도가 딸리는거라 뭐..(노말은 클함 ㅠ) 불쾌한 애들은 그냥 존나 난잡하고 어지러움 그냥 ㅠ 하
EXP
2,977
(44%)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l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