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 라인 보스들 좀 리메이크 해야될거같은데....

신창섭이 만든 카이 메이린 존나 재밌게 했고 스우도 직관적이니 죽어도 억울하진 않았고 재밌게 잘 했는데 왤케 ㅅㅂ 딴애들은 다 불쾌하고 짜증만나냐ㅠㅠ

윌은 기믹형이라 ㅈㄴ 재밌게 했는데 루시드 듄켈 더스크 진짜 짜증나고 힐라는 그냥 숙련도가 딸리는거라 뭐..(노말은 클함 ㅠ)

불쾌한 애들은 그냥 존나 난잡하고 어지러움 그냥 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