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신창섭님이 연마석 천장 만들어 주셨을 때 
얌전히 컨티 5렙 천장 치고 감사합니다.. 할 것이지
전에 연마석 짤짤이로 날린 12개 
그게 뭐라고 보상받겠다고 꼬장을 부리냐고..


어떻게 30%를 7번연속 싸그리 다 실패할 수가 있냐..
와.. 샤타때 대장장이 맡길 돈이 한 번에 날아가니까 어질어질하네 
정신이 몽롱하다 진짜 미치겠네.. 나 대체 뭐한거냐.. 
내 메소가 한순간에 재가 되어 버리니까 속이 다 울렁거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