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 악세 18성 둘둘하려는데 만약 깡통 18%퍼가 6억, 21%퍼가 12억이라 쳤을때

3% 오르는데 6억이면 이득인지 돈낭비인지 알고싶어 3%에 얼마까지 더 투자해도 괜찮은지 아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