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템만 맞추는거지 헥사코강도 안되고
레벨링같은거도 문제고

팔고 사면 당장 수익도 줄어들고

본캐 카칼솔캐릭 추가스펙업만 중단하고
메소버는거 밀어주는 식으로 천천히 옮겨야 뭐라도 가능할꺼같다

최소한 헥사는 풀코강급 되야 팔고 바꿔줄 수준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