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26
조회: 279
추천: 0
한벙에 템다팔고 본캐바꾸는거 뭔수로 하는거냐?결국 템만 맞추는거지 헥사코강도 안되고
레벨링같은거도 문제고 팔고 사면 당장 수익도 줄어들고 본캐 카칼솔캐릭 추가스펙업만 중단하고 메소버는거 밀어주는 식으로 천천히 옮겨야 뭐라도 가능할꺼같다 최소한 헥사는 풀코강급 되야 팔고 바꿔줄 수준될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