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볼까 생각중인데요

옛날에 배메 마지막에 재밌게 키우다가 취업해서 접었었는데 266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본섭에 266짜리 키우던걸 키우는게 나을지

아니면 챌섭에서 새로키우는게 더 나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