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면 지뜨글에 뜨고 10추 가지만..

초반에는 조회수는 높아지는데
보시고 추천 안누르고 가시는 게
약간 섭섭하넹..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면
빠르게 10추 가고
많은 분들이 일찍 보시고 가시는뎅..


추천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한텐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내고 시간 투자해서 시세 작성해요

커뮤 잘 몰라서 추천 주는 게 거부감이 드나
생각이 들어서 글 써본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