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켜서 녜횡닉들 보기만해도 웃김

저게 팔리는것도 웃김

조심스럽게 이거 팔리나요, 많관부 하면서 얼탱이없는 글자들 나열하는것도 웃김

그냥 구경만하는데 존나웃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