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00
조회: 282
추천: 0
아 입찰경쟁하다가 닉네임 충동적으로 사버렸네 ㅇㅅㅇ서로 짐승마냥 입찰경쟁 달리기 하는거아니었니 끝까지 누구 죽을떄까지 가는거아니었니 근데 너 혼자 이성차리는게 어딨어 1초 마다하면서 가격 오르던게 멈추던 그 10초 그 짧은 침묵의 시간 갑자기 내 머리가 얼마나 차가워지면서 이번달 복귀하면서 썼던 돈이 주마등이 되었는지 아니 남은 30초동안 입찰해가달라고 잘못했다고 다시는 안건드리겠다고 얼마나 빌었늕니 아니ㅠㅠㅠ ![]() 그렇게 나는 '다큐멘터리'를 9만원에 산 적우가 되었다,,,,, 시간지나고 보니까 닉네임 자체는 낫배드한데 그 뒤로 쫄려서 목표하던 혈맹의반지 입찰경쟁을 제대로 못한게 아숩네 ㅇㅅㅇㅅㅇㅅㅇㅅㅇ 진짜 짐승처럼 달려줄 자신 1000000%로 있었었는데 ㅇㅅㅇㅠㅠ
EXP
1,057
(28%)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조헤24트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