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챌섭 노말세렌 127퍼 배율로 5퍼 남기고 타임아웃하고 현타 씨게옴;;
유챔세렌은 105퍼로도 클해봤는데 진짜 못깰 줄은 상상도 못했어서 머리가 멍해짐

30분때보다 여명 덜보니까 더 배율만큼 나와야 하지 않나
쉬지 않고 딜했는데 뭐가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