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체인커맨드낀 시퀀스 싹 올리고, 이딕트 스킬 2개 쓰고 이딕트 쿨초 스킬 1분쿨 2개만 먼저 쓴다음에 오리진 썼거든요.. 그 후에 아즈라스써주면 쿨초되는걸로 다시 이딕트 스킬 2개 써주고 이런식..

이렇게 하면 잘못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