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4
조회: 128
추천: 0
쿨밀림 원래 이런가요?챌섭 2초뚝 끼고 있습니다 첫극때 시퀸스 쥬썬 썬브 오리진 오브 라스피 노바 하면라스피를 늦게 썼기때문에 다음 준극딜때 라스피가 쿨이 한 4초는 남아있는데 이거 라스피돌때까지 기다렷다 쓰면 또 다음극딜이 밀려버리고 원래 이런식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