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초뚝 끼고 있습니다
첫극때 시퀸스 쥬썬 썬브 오리진 오브 라스피 노바 하면
라스피를 늦게 썼기때문에 다음 준극딜때 라스피가 쿨이 한 4초는 남아있는데
이거 라스피돌때까지 기다렷다 쓰면 또 다음극딜이 밀려버리고
원래 이런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