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46
조회: 8,948
추천: 29
전 진짜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게 선수들이 왜 안뛰어요공격 몇명만 존나 뛰고 뒤에서 싹다 걸으면서 뒷짐지고있는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요 국가대표로 나가는 거고 자기들도 월드컵 커리어 걸려있는데 경기가 몇시간이면 체력유지때문에 이해가는데 딱 45분뛰고 쉴 시간 주는데 왜 그러는건가요 도대체
EXP
8,111
(88%)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밥스타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