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몇명만 존나 뛰고 뒤에서 싹다 걸으면서 뒷짐지고있는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요 국가대표로 나가는 거고 자기들도 월드컵 커리어 걸려있는데 경기가 몇시간이면 체력유지때문에 이해가는데 딱 45분뛰고 쉴 시간 주는데 왜 그러는건가요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