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도 못 넣고
뛰지도 않으면
뭐하는 사람들인가요?
필드에서 경보하면서 조깅하는데
나라에서 돈도 주는 거 보니까
걷기행사 자원봉사자인가요?
뛰어서 돕자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