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8
조회: 811
추천: 0
제 아란이 왜약한지 모르겠어요 ..![]() 제 세팅인데요 .. 이게 아드 수동 자동이 그렇게 딜차이가 많이나나요? ![]() 제 세팅입니다 여기서 제 극딜 사이클은 x(설치)-(크오솔,스인미,프리드가호)-시퀸스-오리진-qwer(바인드) -d(마하)-평딜(a) 여기서 오리진뺀건 그냥 오리진만 빠지구요 준극딜은 x-시퀸스-qw 만 씁니다 혹시 제가 뭔가 잘못 하고있는걸까요 ? 훈수 부탁드립니다 ㅠㅠ 내용추가합니다! 펫버프랑 온오프입니다! ![]() ![]() 혹시몰라서 상세스텟도 추가합니다! ![]() 코강 마코도 전부 첨부합니다!! ![]() ![]() ![]() 보스 시퀸스도 올립니다!! 노블은 아직없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