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업 오블 따 다닥 손맛좋고

데폴 무적이 초반 숙련도 낮을땐 생각보다 좋은것같아요

극딜 타격감도 지리는듯

설치기 2분쿨에 플슬로 설치기 깔기도 편하고








근데 데폴 후딜좀 줄이고 인팅때 뎀감좀 주고 인사이징 패시브로 만들어주고 플슬 텔포판정으로 바꿔주면 참 좋을텐데 그쵸

그리고 데폴 딜스킬로 개간진데 딜링기로 바꾸고 인사이징에 무적 이관하믄안되나 패시브로도 바꿀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