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1
조회: 127
추천: 0
익스우 이상 가시는분들 질문좀요안녕하세요 흉성까지 솔플하는 7.5 데벤입니다
지금까지 키운 캐릭은 캡틴 데벤 아란입니다 아란 캡틴은 6만 유챔입니다 고민은 이 중에 본캐를 뭘로 할지 고민중입니다 계속 키우면서 생각한건데 지금 스펙이나 9만 10만 정도까지는 체급이 쎌거같다고 생각중입니다 심지어 템도 저렴한 편인거 같고요 생존도 최근 보스 20분화로 조금 개선됬다고 느끼는중입니다 딜 체감으로는 데벤>=아란>>캡틴 정도로 느껴지고요 최소컷 기준 난이도는 데벤>>캡틴>>아란 정도로 느껴집니다 데벤 파티로 익검 림보까지 가봤는데 지금까지 너무 힘들다고 느껴진 보스가 카링, 익검말고는 없는거 같습니다 혹시 상위보스 중에 상성 카링 익검급으로 어려운거 없으면 그냥 계속 데벤할거 같은데 다른 보스들은 어떤가요? 캡틴을 가장 좋아합니다 단점은 너무 약해서 본캐로 하기가 애매합니다 아란이 모든 보스 무상성에 강력한 극딜직업이라 좋습니다 단점은 템값이 너무 비쌀거 같습니다 데벤은 지금까지 그냥 쎄니까 재밌고요 단점은 보스할때 제일 피곤합니다 데벤 리마는 생각도 안하고 있습니다 역프렌지로 바꾸는거 아닌 이상 구조는 여전히 안좋다고 생각하고요 적다보니 그냥 3캐릭터 전부 사랑하는거 같습니다 어떡하죠 어떤걸 본캐로 할지 고민인데 선택을 도와주실수있을까요?
EXP
7,379
(97%)
/ 7,401
|
우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