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칼 잡는데 냥냥펀치 30번은 맞은 거 가튼데 ㅠㅠ

텔슝좍하다가 덮점 하려니까 넘 어려운데

심지어 기동력도 유독 더 구린 거 같아요 팔라딘..ㅠㅠ

냥냥펀치나

다른 상위 보스에서 이동기 어떤거 쓰나요..?ㅠ

그리고 로프커넥트 쓰는 보스가 있나요..?

단축키에 넣어둬야하는지..